천호엔케어가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지난 2020년 10월 출시 이후 올해 9월까지 누적판매 120만병 이상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제품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1박스 구매 시 15%, 2박스 구매 시 20% 할인을, 3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상담센터에서 제품 구매와 문의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라며 "호주산 양태반 추출액을 1병 당 16,600mg 함유했다. 여기에 흡수율이 좋은 평균분자량 300Da(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한 병 당 1,000mg 담았다"고 전했다.
이밖에 엘라스틴 펩타이드, 밀크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비오틴, 프랑스산 병풀추출물 등 고품격 원료를 더했다. 포도농축액과 석류농축액으로 양태반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았으며, 액상 타입이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롱샴(Longchamp), 22FW 컬렉션 론칭 기념 파티 ‘Les Filles’ 성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22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배우, 모델을 비롯해 다수의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가수 림킴도 파티에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디올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 프랑스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개최
디올(Dior)의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가 2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튈르리 정원에서 개최되었다.
디올의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는 디올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Maria Grazia Chiuri) 손길로 탄생했으며, 여성이 지닌 다면적인 힘을 탐구하는 이들의 매혹적인 에너지가 담긴 컬렉션을 선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