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영화관 공간과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을 선보이는 컬처 프로젝트 ‘롯시플’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브랜드명인 ‘롯시플’은 극장에서 영화 외에 ‘더 다양한(Lot)’ 콘텐츠를 ‘새로운 시선(See)’으로 선보인다는 의미에 PLUS, PLAYLOUNGE, PLACE 등 콘텐츠 경험의 무한한 확장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롯시플’ 론칭에 맞춰 10월 프로그램으로 롯데시네마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기획전 형태의 ‘롯시 컬렉트 (Lotsee Collect)’를 처음으로 선보인다"라며 "롯데시네마와 매거진 <B>가 협업하여 낭만 가득한 지상 낙원 ‘하와이’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 코너이다"라고 밝혔다.
‘하와이언 데이즈 in 시네마’의 타이틀로 마치 영화관을 통해 하와이를 여행하듯 경험할 수 있는 4가지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기간에만 열리는 하와이언 무드의 팝업 라운지를 통해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하와이를 만날 수 있다.
프로그램의 구성은 매거진 <B>가 들려주는 도시에 대한 이야기와 하와이안들의 삶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디센던트’ 를 각각 결합하여 이틀간 진행하고, 셋째 날에는 하와이의 전통 춤 훌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클래스와 영화 ‘하와이언 레시피’ 감상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마지막 날엔 해변을 연상시키는 리드미컬한 음색의 뮤지션CHS의 콘서트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특별시 주최로 올해 처음 열리는 '2022 서울뷰티위크' 행사에 대표 뷰티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2022 서울뷰티위크'는 금일부터 10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로 화해, 로레알, 클리오, 한국콜마, 현대백화점 등이 주요 협력 기업으로 참여한다.
화해는 이번 행사 협력 기업 중 유일하게 뷰티 플랫폼사 자격으로 참여해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과 뷰티 트렌드를 접목시킨 색다른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찾아가는 직업상담 실시
이번 의왕시에서 주관하는 의왕시일자리박람회는 20개의 구인업체가 참가해 현장에서 1대1 채용면접이 진행되며,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