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육상 유망주들에게 3억 원 후원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육상 종목 발전을 위해 대한육상연맹(회장 임대기)과 업무 협약을 맺고, 3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9일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대한육상연맹 회의실에서 두나무 이석우 대표, 대한육상연맹 임대기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두나무 관계자는 "협약식을 통해 육상 종목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해 총 3억 원을 육상연맹에 기탁했다"라며 "기탁금은 ▲ 초등·중학생 육상 꿈나무 육성, ▲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의 국제 대회 출전과 해외 훈련 지원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두나무 이석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육상 꿈나무들이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주고, 세계적인 선수로 자라나기를 기대한다”며 “두나무는 지난해 한국프로탁구리그 스폰서십 체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비인기 종목의 저변을 확대하고 한국 스포츠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프로그, 송도투어패스 출시
블루프로그(대표 이준석)는 송도 지역 내 200여개 가맹점과 함께 송도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송도투어패스를 출시했다.
송도투어패스는 송도 내 관광시설, 식음료점, 미용시설에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지역기반 할인패스로 소속(sosok)앱을 통해 제공된다.
◆HP코리아, 새로운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프린팅 기술 선도
HP코리아가 신규 잉크젯 인쇄 솔루션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 프레스’를 발표했다. HP는 높은 수준의 품질, 생산성, 활용성을 겸비한 최신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시리즈를 통해 디지털 프린팅 산업의 발전 및 혁신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프린팅 업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생산성, 뛰어난 품질 및 미디어 활용도를 제공하며 출판, 판촉물, 상업용 인쇄물 등 모든 비즈니스의 수익 성장을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