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2023년까지 전기 오토바이로 교체 완료 선언
도미노피자가 오는 2023년까지 모든 배달용 오토바이를 전기 오토바이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내년까지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배달용 오토바이 총 629대를 모두 전기 오토바이로 교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미노피자 서초점은 전체 배달 오토바이 6대를 모두 전기 오토바이로 전환 완료했으며, 점진적으로 전기 오토바이 도입을 늘려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또 “내년까지 직영점 배달용 오토바이를 모두 전기 이륜차로 교체하여 친환경 배달에 동참할 계획이다”며, “이번 사업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리(LEE),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한 2022 윈터 컬렉션 화보를 패션매거진 W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형원은 LEE의 겨울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표현해냈다.
오트밀 컬러의 플리스 셋업과 블루 숏패딩을 입고 의자에 앉은 형원은 시크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다른 장면에서는 환한 웃음으로 미소년 같은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제천시, 상거래 저울 정기검사…24일부터 지역별 순회
충북 제천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상거래용 계량기(저울)에 대해 정기검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상거래 질서 확립과 소비자 보호를 위해 저울의 정확도를 점검하는 2년 주기의 법정 검사로, 코로나19 여파로 4년 만에 재개되는 것이다.
검사 대상은 형식승인을 받은 계측용량 10t 미만의 상거래용 비자동 저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