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풍뎅이 기사’를 비롯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업데이트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새롭게 추가된 ‘풍뎅이 기사’는 신규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를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적에게 복수하거나 위기에 처한 소환사를 지키는 등 아군을 보호하는 데 특화되어 있으며, 방패의 힘으로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부여하고, 전방 돌진해 적을 공격, 공중에 띄워 무력화 시키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풍뎅이 기사’는 ‘크로니클’을 통해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소환수로, 기존에 만나지 못했던 소환수를 활용하는 재미와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소환수 이야기를 플레이 하며, ‘풍뎅이 기사’의 스토리와 정보를 알아가고, 클리어 단계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불 속성 풍뎅이 기사 조각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주어진 길드 의뢰를 완수하면 길드 주화, 행운의 곡괭이, 채집장갑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0월 25일 오전 5시부터 11월 1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각 챌린지를 완료하면 데빌몬, 전설 소환서, 5성 전설 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컬렉션 챌린지 시즌3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포럼에서도 참여 이벤트가 마련된다. ‘크로니클’을 통해 처음 만나는 소환수 ‘풍뎅이 기사’의 스킬∙외형 등 첫 인상에 대한 의견을 오는 10월 31일까지 포럼에 자유롭게 작성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빛나는 효과석 상자 3개, 우수 참여자 50명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3장을 지급한다.
◆애큐온, 파주 연풍초등학교서 1사1교 금융교육 실시
애큐온은 24일 경기도 파주 연풍초등학교에서 5학년 학생 22명을 대상으로 '1사1교 금융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유닛의 양두석 매니저는 1사1교 금융교육 강사로 참여해 ▲알차게 돈 모으기, ▲똑소리 나게 돈 관리하기, ▲대리입금 피해예방 등의 주제에 대해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설명했다. 특히, 최근에는 SNS 등을 통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액 급전을 빌려주겠다는 대리입금 광고가 크게 늘고 있어, 불법 고금리 및 채권추심 피해를 예방하는 방법을 강조했다.
◆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EX270M, EX270QM 공식 스토어 단독 출시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신제품 EX270M, EX270Q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IPS 패널을 적용한 27형 게이밍 모니터로 모비우스 최초로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게임 영상미를 제공한다. EX270M은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고, EX270QM은 QHD (2560*1440)를 지원하여 선호하는 게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