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투비소프트(와 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가 지난달 28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대한수의사회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투비소프트와 대한수의사회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 · 운영’, ‘커뮤니티를 통한 반려회원간 정보 교류의 장 제공’, ‘반려동물 상담 · 양육 콘텐츠 제공’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환경 개선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한수의사회는 1948년 설립되어 「수의사법」에 따라 수의업무의 적정한 수행과 수의학술의 연구ㆍ보급 및 수의사의 윤리 확립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이임찬 투비소프트 사장은 “최근 펫케어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수의사회에 업무협약을 맺고, IT기업과 펫케어 산업이 조화를 이루는 사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신임 이순규 사장 선임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이순규 전 히어닷컴코리아 대표 이사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순규 신임 사장은 필 로일(Phil Royle) 전 사장의 후임으로, 11월 1일부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한다.
이순규 사장은 최근까지 히어닷컴코리아 대표 이사, 레드불 코리아 사장 등을 역임했다. 이전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모회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2년 8개월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일즈와 마케팅 업무를 총괄한 바 있다.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APOKI ‘가우스전자’ OST ‘Bad Girl’ 발매
에이펀인터렉티브(대표 권도균)는 자사 버추얼 아티스트(APOKI)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의 다섯 번째 OST앨범 ‘Bad Girl’을 지난 29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포함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발령소라고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을 담은 드라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전설적인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실제 웹툰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가우스전자’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현실감 있고 코믹하게 그려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