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취업박람회 참가
우아한청년들이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이번 KB굿잡 취업박람회를 통해 대규모 취업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한 우아한청년들은, 평소 물류/유통업 및 우아한청년들에 관심을 두고 있던 구직자들에게 종합물류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스에는 약 300여 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구직자들은 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의 배달 인프라 및 배민B마트 물류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점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라며 "우아한청년들은 지난해 매출액 7211억 원으로 전년 대비 2.5배의 매출 상승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물류 분야의 신사업을 정착시켜나감에 따라 사업 안정성도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우아한청년들은 현재 △재무/대외협력 △디자인/마케팅 △딜리버리운영/기획 △B마트운영/관리 △물류센터운영/기획 △인사/교육 총 6개 부문에서 경력/신입 수시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023년에도 전직군에서 우수인재 발굴 및 채용이 적극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직군별 상세 모집요건 확인 및 입사지원은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일리커피, 11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빅 5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아 일리카페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찾아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리카페 공식몰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 일환으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프로모션을 5가지를 준비했다.
일리 커피 제품 30%, 아트컬렉션과 밀크프로더 그리고 머그잔과 프레도잔, 카푸치노잔, 킵컵 등 일리의 프리미엄 액세서리류 등은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남도국악원 씻김굿, 전주시민 찾아간다
국립남도국악원(전남 진도군)은 9일 오후 7시 전북 전주에 있는 국립무형유산원 얼쑤마루 대공연장에 씻김굿을 올린다.
8일 남도국악원에 따르면 전북도립국악원 초청으로 남도 지역의 가장 대표적인 전통예술 '씻김굿'을 전주시민에게 선보인다.
씻김굿은 서남해안 지역에서 보편적으로 행해지는 넋 굿으로 전남 지역의 깊고 진득한 소리와 한의 정서를 가득 담은 남도 예술의 정수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