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하여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으며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여 거품을 내는 방식으로 반죽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라며 "식품의약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70g의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점도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한글 ‘디디디’로 쉽게 읽혀 친근한 느낌을 주고 브랜드 로고는 괄호 모양을 활용하여 한글과 영어로 모두 이해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뷔페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시 수능 수험표나 원서 접수 확인서를 지참해야 하며, 수능일인 오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게시글에 고생한 수험생을 태그 하여 응원과 격려의 메세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완도군, '더 빠른 경제 회복' 청사진 제시
전남 완도군이 '더 빠른 경제 회복'을 위해 전력을 다한다.
군은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전남체전, 해조류박람회, 각종 체육대회 등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고 소상공인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한다.
2023년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제62회 전남체전에 이어 전남장애인체전이 완도군에서 개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