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해외갈때 여기어때’ 온에어
여기어때가 11일 겨울 브랜드 캠페인 ‘해외갈때 여기어때’를 온에어한다. 장기하, 민니, 이용진, 마츠다, 그렉, 파트리샤, 미초바, 파비앙 등 8명의 다국적 모델들과 함께 다채로운 해외여행의 매력을 표현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해외갈때 여기어때’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라며 "지난 여름 캠페인은 시원하고 청량한 바다로의 바캉스를 그렸다면, 이번 캠페인은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유쾌하고 자유로운 해외여행의 모습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8명의 다국적 모델들이 뉴욕, 파리, 오사카, 태국, 튀르키예 등 세계 여행지를 날아다니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여름 캠페인부터 호흡을 맞춘 가수 장기하, 유튜브 웹 예능 ‘튀르키예즈(터키즈)’로 유명한 이용진, 오사카 맛집 크리에이터인 마츠다 부장 등 이들이 소개하는 곳곳의 해외 여행지도 볼거리다"라며 "매 캠페인마다 의외의 조합으로 신선함을 더한 ‘여기어때 송’도 새로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해외여행 서비스에 본격 드라이브를 건다. 올해 오픈한 실시간 해외 항공권, 해외 숙소를 비롯해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해외특가’까지 해외여행 서비스의 인지도를 대폭 끌어 올릴 예정이다. 여기어때 해외특가는 일본, 베트남 등 2030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근거리 지역의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상품으로, 개별 구매 시 보다 최대 30% 저렴하다. 핵심 경쟁력인 ‘최저가’를 중심으로,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 확정, 트렌드에 맞는 인기 숙소 등으로 기존의 ‘패키지’나 ‘에어텔’ 상품이 갖고 있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솔닥, 서울‧부산시 인증 우수 스타트업으로 연달아 선정
비대면 진료 플랫폼 솔닥이 서울시와 부산시가 인증하는 우수 스타트업으로 잇달아 선정되며 벤처투자업계에서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다.
광역지자체의 지원을 토대로 해외 투자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솔닥은 최근 서울시 산하 서울투자청이 선정하는 ‘코어 100’ 기업과 부산시가 주관하는 ‘플라이 아시아 어워즈 50’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밀레(Miele), 네이버 ‘릴레이 라이브’ 진행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수퍼 브랜드 위크’ 기간(11월 14일~20일) 중 3일간 하루에 1회씩 진행(오전 11시-오후 12시 30분)하는 릴레이 라이브에서는 밀레를 대표하는 주방가전인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청소기와 로봇 청소기를 만날 수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1차로 진행되는 11월 14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G 5214’, ‘G 7104’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울트라탭 올인원 60P 1박스를 증정하며, ‘G 7114’, ‘G 7314’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파워디스크 12개를 지급한다. 밀레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덕션 클리너를 제공한다.
▲2차 11월 15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세탁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밀레 세탁기 전용 캡슐 섬유유연제인 ‘아쿠아’ 9개입 한 박스를 제공하며 의류건조기 구매자에게는 향기 카트리지 6개를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