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소노시즌 플레이’ 체험 캠페인 ‘플레이 위 고’ 실시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홈피트니스 플랫폼인 ‘소노시즌 플레이’의 체험 캠페인 ‘플레이 위 고(Play We Go)’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대외 소통 강화 활동에 나섰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운동 문화를 고객에게 전파하는 중요한 구심점인 소노시즌 플레이 VOD 클래스 강사들(이하 ‘강사진’)을 중심으로 진행된다"라며 "소노시즌 플레이의 앱과 센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소노시즌은 총 50명의 소노시즌 플레이 강사진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소노시즌 플레이 앱에서 제공하는 ‘VOD 라이딩 클래스’ 전문 강사진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선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한 행사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설명,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소개와 함께 퀴즈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져 강사진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소노시즌은 향후 ‘플레이 위 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라이딩 대회와 스피닝 공연, 소비자 대상 클래스 및 팝업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소노시즌 플레이 알리기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크린토피아, 예비 창업자를 위한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가 오는 24일부터 전국 6개 도시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4일에는 △대전광역시, △천안시, △광주광역시에서, 25일에는 △대구광역시△부산광역시에서, 29일은 △서울에서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완료하면 사업 모델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1대 ▲IoT 솔루션 요금 ▲임대료 40% 등을 지원한다. 또한 11월 창업설명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주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과천시, '특혜 논란' 공무원 거주 관사 10채 매각 추진
경기 과천시는 공무원 특혜 논란이 불거졌던 공용주택(관사) 37채 중 10채를 매각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매각 대상은 현재 공실 중인 25평형 아파트 9채와 다가구 주택 1채이다.
매각은 공매로 진행되며, 시는 매각 대금이 150억원 정도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