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가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신메뉴는 ▲청양슈림프 순살치킨 ▲중독양념 순살치킨 ▲빅쓰리 순살치킨 ▲골뱅이무침 with 쫄면 등 총 4종으로 스쿨푸드의 마리와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실속 메뉴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선 ‘청양슈프림 순살치킨’은 크리미한 청양마요 소스에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더해져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 ‘중독양념 순살치킨’은 스쿨푸드의 시그니처인 중독 소스로 양념한 메뉴로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빅쓰리 순살치킨’은 앞의 2가지 메뉴와 기존에 판매하던 ‘유자쏘이 순살치킨’을 더한 메뉴로 총 3가지 맛의 순살 치킨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순살치킨 3종과 함께 출시한 ‘골뱅이무침 with 쫄면’은 스쿨푸드에서 직접 만든 비법 소스가 사용된 메뉴로, 약 20여 가지 재료가 들어간 소스에 각종 채소, 골뱅이 한 캔을 통째로 버무려 쫄깃한 쫄면과 함께 제공한다.
신메뉴를 세트 메뉴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순살 치킨뱅이 세트’는 골뱅이무침 with 쫄면과 순살치킨 1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순살 치맥 세트’는 순살치킨 1종과 수입 맥주(하이네켄/스텔라/칭따오)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세트 메뉴 2종은 1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이번 신메뉴 4종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체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적립해야 할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를 테마로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더 특별하게 운영될 이번 시즌을 위해, 겨울 대표 음료 ‘뱅쇼’를 비롯해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일 ‘카라멜’과 ‘초콜릿’을 활용한 달콤한 라떼 류의 시즌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고용노동부 포항지청, 위험 기계·기구 작업장 불시 감독
고용노동부 포항지청은 위험 기계·기구와 위험작업을 불시 감독한다고 15일 밝혔다.
불시 감독은 오는 12월 2일까지 포항, 경주 등에서 프레스기, 크레인, 리프트, 컨베이어, 파쇄기 등을 다루는 식품제조업체나 철강업체, 자동차 부품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