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알볼로’와 협업한 대체육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신제품은 프레시지가 그간 호주 ‘V2food’를 이용한 대체육 밀키트와 대체육 브랜드인 ‘헬로베지(hello veggie)’ 제품을 개발한 노하우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와 만난 제품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식물성 라구 파스타 3종’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와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렌지업 메뉴로 ▲고기 없이 원조 라구소스의 깊은 맛을 구현한 ‘라구 파스타’ ▲라구소스에 신김치를 넣어 감칠맛을 높인 ‘김치 토마토 파스타’ ▲귀리를 섞은 밥에 고기 없이도 맛있는 라구 소스를 더한 ‘라구 리조또’ 3종으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ESG 경영을 위한 ‘식물성 대체육’ 활용 탄소 절감 프로젝트 협력 △상품 운영을 위한 업무 협력 △브랜딩 및 판매 증대 위한 마케팅 활동 시 업무 협력을 약속했다.
프레시지 허경환 대외협력 총괄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체육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소스를 활용해 개발한 렌지업 상품이다”라며 “향후에도 알볼로에프앤씨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혼가먼트와 마크앤로나, 갤러리아 압구정점 명품관에 오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혼가먼트’와 ‘마크앤로나’가 갤러리아 압구정점 명품관 EAST 4층에 이달 11일 컴플렉스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였다.
이번 컴플렉스 스토어에서는 'GREEN GOLF, THE PIXEL OF NATURE'를 테마로 자연 친화적인 내츄럴 그린 컬러와 따듯한 무드의 우드 소재가 어우러져 더욱 편안하고 휴식 같은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광주 동구 다산목민대상 장관상
광주 동구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2022년 다산 목민 대상'에서 호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다산 목민 대상은 다산 정약용 선생의 목민 정신을 실천하는 기초자치단체에 주는 상이다.
율기(律己), 봉공(奉公), 애민(愛民) 등 3개 분야 정책과 단체장의 창의적 시책을 기준으로 매년 기초자치단체 3곳을 선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