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오늘(29일) 온라인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든 피자(M/L 사이즈) 방문 포장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 앱에서 도미노스데이 프로모션을 하나카드로 선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3천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해당 추가 할인 혜택은 자사 앱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최소 금액 1만 5천 원 이상 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늘 단 하루만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는 회원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며, “이번에는 하나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프로젝트 1907과 생수병 재활용 업무 협약 체결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객실에서 배출되는 생수병 재활용을 위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프로젝트 1907’ ㈜세상에없는세상과 지난 23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호텔에서 배출되는 생수병의 재활용 활성화와 자연순환사업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객실에서 배출되는 생수병을 모아 프로젝트 1907에 무상 제공하고 프로젝트 1907은 이를 원재료로 한 각종 생활용품을 제작함으로써 버려지는 자원 재활용 및 탄소배출 감소에 기여할 예정이다.
◆수원 저수지 야생조류 폐사체서 고병원성 AI 항원 검출
경기 수원시는 최근 팔달구 화서동 축만제(서호저수지)에서 발견된 야생조류 폐사체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검출됐다고 29일 밝혔다.
수원시는 지난 22일 축만제에서 큰기러기 1마리와 새기러기 1마리 등 폐사체 2마리를 수거해 국립야생동물 질병관리원에 AI 감염 여부 검사를 의뢰했다.
다음날인 23일에도 같은 곳에서 죽은 민물가마우지 1마리를 추가 발견해 검사를 의뢰한 가운데 지난 28일 큰기러기 1마리와 민물가마우지 1마리에서 고병원성 AI 항원이 검출됐다는 통보를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