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식품, 아침햇살X더카페 콜라보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웅진식품은 아침햇살과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함께한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침햇살라떼’와 ‘아침햇살스노우’ 총 2종으로, 지난 30일부터 더카페에서 판매 중이다"라며 "‘ 아침햇살라떼’는 아침햇살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하고 우리쌀로 든든함을 더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침햇살스노우’는 아침햇살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에 흑당의 달달함이 더해진 스무디 음료다"라고 밝혔다.
또 "웅진식품은 아침햇살과 더카페의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여 신메뉴 2종의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침햇살 340mL 1박스(24입) 를 증정한다.
◆한국해비타트, 고려아연과 함께 주거 취약 이웃을 위한 동절기 키트 지원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는 고려아연 온산제련소와 함께 주거 취약 이웃에게 동절기 키트를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고려아연은 2015년부터 매년 1억5천만원의 후원금으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울주군 및 서울지역의 주거 취약 이웃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했고, 5천만원 상당의 동절기 키트를 약 100세대에 지원한다.
동절기 키트는 겨울용 이불, 전기장판, 조끼, 쌀, 라면, 건강식품, 마스크, 생활용품 선물세트, 마스크/방한용품, 식료품, 위생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원 내륙·산지에 비 또는 눈
기상청은 13일 강원 화천군 상서에 밤사이 3.2cm의 눈이 내린 가운데 내륙과 산지를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고 전했다.
밤사이 내린 적설량은 화천 상서 3.2cm, 철원 외촌 2.6cm, 양구 해안 2.2cm, 횡성 안흥 1.1cm 등이다.
기상청은 이날 강원 남부내륙, 남부산지, 태백에 2∼8cm, 중·북부 내륙과 북부 산지에 1∼5㎝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