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조제분유 '아이엠마더', '임페리얼드림XO' 제품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의 대표 조제분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가 리뉴얼 출시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게 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는 남양유업의 55년 노하우를 담아 품질과 성분의 힘을 키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55년 남양유업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엠마더는 초유 단백질의 대표적인 자기방어 성분인 IgA 성분을 배합하고, 41가지 핵심영양을 담아 국내 최다 영양성분수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라며 "영양 흡수 OPO 설계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끝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고 밝혔다.
임페리얼드림XO는 55년 연구 노하우로 핵심 영양 34가지를 담아 영양은 높이고, 영양흡수 OPO 설계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장 속 유익균을 돕는 갈락토실락토스(HMO)를 배합하여 편안한 소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는 남양유업 공식 쇼핑몰 ‘남양몰’과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김석윤 BM은 “아기 건강을 위해 달려온 남양유업의 55년 노하우를 담아 품질과 성분의 내실을 다지는 리뉴얼을 기획했다.”라며 “아이와 부모님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남양분유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메타월드 글로벌’ 일본 자회사 설립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메타월드 글로벌’이 자회사 ‘메타월드 제팬’을 설립하여 일본 시장으로 도약한다는 소식이다.
‘메타월드 글로벌’은 기존의 일방향적 플랫폼 사업의 판도를 깬 것으로 평가받는, 신개념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자사에서 개발한 API 시스템을 통해, 각 소비 주체의 활동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리워드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메타월드 글로벌’은 이번 ‘메타월드 제팬’ 설립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 전했다.
◆광주 광산구 2기 우리 동네 이웃 갈등 조정가 위촉
광주 광산구는 이웃 간 생활 갈등을 조정할 '우리 동네 이웃 갈등 조정가' 위촉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2기를 맞은 우리 동네 이웃 갈등 조정가는 광산구 마을 분쟁 해결지원센터와 협력해 층간소음, 흡연, 주차 시비 등 생활 갈등을 조정한다.
주민이 센터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면 조정가가 2인 1조로 예비 조정, 본 조정, 사후면담 등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