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Bref)가 더 강력한 세정력과 풍성한 향기로 새로워졌다.
헨켈홈케어코리아 관계자는 "브레프는 ‘세정력’과 ‘향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브레프의 장점을 극대화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 리뉴얼되는 ‘브레프 디럭스’는 화장실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향기가 더욱 풍성하고 오래 지속되도록 향기 부스터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또 "발향 기능이 강화된 제품은 ▲꽃이 만발한 정원의 신선하고 향긋한 ‘매그놀리아 가든 퍼퓸’ ▲싱그러운 새벽 정원을 걷는 듯 싱그럽고 청량한 ‘자스민 아쿠아 퍼퓸’ ▲화려한 파티장을 장식한 듯한 개성 있고 세련된 ‘문플라워 루나딥’ 등 총 3종으로, 모두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명품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향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4중 파워 세정에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는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헨켈이 자체 개발한 콤플렉스로 물때 방지 효과가 50% 향상됐다. 여기에 오염 방지까지 세정력이 더 강화돼 물을 내릴 때마다 4개의 파워볼이 변기를 더러워질 틈 없이 깔끔하고 상쾌하게 유지해준다.
◆호텔스컴바인, ‘누르자 파란코’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자사 캐릭터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해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을 통해 맥스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북극곰 파란코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인 맥스의 흥미로운 탄생 배경과 파란코에 숨겨진 능력들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영상 ‘누르자 파란코’ 시리즈는 맥스의 파란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본 여행과 호캉스 편 등 다수의 시리즈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 여행이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순간에 맥스의 코로 표현된 어플 아이콘을 누르면 단숨에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떠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여행의 MAX 코앞에 있다!” 카피를 통해 수백만여 개의 국내외 숙소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의 최저가 보장제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주 동부소방, 명절 대비 전통시장 지도점검
광주 동부소방서는 11일 설 명절을 앞두고 화재 안전 중점관리대상인 전통시장에 대해 화재 예방 지도 방문을 했다. 화재 취약 요인을 사전에 제거토록 하고 소방시설 상태를 확인하거나 화재 대응책을 논의했다.
송민영 동부소방서장은 "명절을 앞두고 시장을 찾는 시민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선제적 예방과 초기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