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컨벡터 히터’ 출고량 48% 증가
신일전자(이하, 신일)에 따르면, 지난해(2022년 1월~12월) 컨벡터 히터 출고량은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 전(2020년) 출고시에 비하면 약 86% 가량 늘어난 규모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일 관계자는 "최근 가스 요금 폭등에 한파가 맞물리며, 고효율 난방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라며 "특히 ‘컨벡터 히터’는 유럽 가정용으로 널리 쓰이는 난방기기로, 최근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입소문을 타면서 출고량이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일의 ‘컨벡터 히터’는 실내 아래 찬 공기를 데워서 위로 올라가게 하는 자연대류 현상을 이용해, 실내 공간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온기를 장시간 유지해 준다"라며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2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IPX4 등급의 생활방수 성능을 갖춰 습도가 높은 화장실이나 욕실에서도 사용하기 좋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전도 안전센서 기능과 과열방지 기능을 탑재해 화재 및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SPGAME, 사전예약 200만 인기 ‘이모탈 소울’ 정식 출시
SPGAME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이모탈 소울’을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금일 정식 출시를 알린 ‘이모탈 소울’은 사전예약 기간 중 2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기대를 모은 모바일 MMORPG이다.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달성에 따라 이용자 전원에게 사전에 약속한 200억 워소울코인과 호화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PS5과 RTX3090 디스플레이 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국신화의 바리 공주 SSR 소울 ‘바리’, SR 소울 ‘폭풍 백호’와 ‘드래곤’, 100억 소울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아이템 보상과 갤럭시북2 프로 등을 추첨으로 선물한다.
◆플라이강원 누적 탑승객 70만명 돌파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항공사 플라이강원의 누적 탑승객이 70만명을 돌파했다.
26일 플라이강원에 따르면 2019년 11월 취항 이후 누적 탑승객이 지난 23일 7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8월 16일 50만명 돌파에 이은 5개월 만의 성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