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강원도 최전방 육군7사단 방문해 위문품 전달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한파 속에서도 국가 안보에 사력을 다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위문품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2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제7보병사단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위문은 강원도 전방에서 국토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전달식에는 CJ푸드빌 김찬호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문품은 뚜레쥬르 빵(단팥빵·소보로) 및 음료 각 9천 개와 빕스 폭립·볶음밥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100인분으로 구성했다.
CJ푸드빌 김찬호 대표는 "매서운 추위와 싸우며 휴일 없이 호국에 힘쓰는 칠성부대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위문품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위문이 군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푸드빌은 지난 1월에도 설을 맞아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제21보병사단 및 수도군수지원단, 제1공병여단을 방문해 뚜레쥬르 빵 및 빕스 간편식 제품을 전달하는 등 국군 장병 사기 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위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50만병(2022년 12월 기준)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센텔리안24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스페셜 기획세트인 포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최대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시 기미나 잡티, 자외선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시·기업·아동보호단체, 자립준비청년 지원 강화
부산시는 3일 오전 11시 부산시청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본부, 월드비전 부산사업본부, 굿네이버스 영남본부와 '자립+(더하기) 동행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본부는 자립준비청년에게 수저세트, 침구류, 전기장판, 드라이기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자립키트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