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이하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감각적이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2023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행운이 만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케이스 디자인에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라며 "또한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AGE 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오래도록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나 홍조를 얇고 균일하게 커버해준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배우 수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 원 기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2월 13일 배우 수지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어린이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지는 데뷔 이후부터 국내외 이슈마다 기부를 실천하며 적극적인 나눔을 펼쳐 온 연예계 대표 선행 스타이다.
이번 기금은 수지의 뜻에 따라 전액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회복을 돕는 긴급구호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광역자활센터, 북구로 이전
부산광역자활센터가 13일 오후 2시 부산 북구 구포시장7길 1에서 개소식을 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부산광역자활센터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의 한 건물 1개 층에 입주해 있다가 이번에 지상 4층 규모의 독립 건물로 이전해 저소득층 자활을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