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설레어 봄' 에디션 한정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봄을 맞이해 ‘설레어 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라인에 화사한 그린라이트 컬러를 적용해 봄이 오는 설렘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내열유리용기 ‘탑클라스’,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데꼬르 IH 쁘띠웍’ 등 대표 제품 3종으로 출시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결혼, 입학, 이사 등이 많은 봄에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탑클라스’는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제작해 냉장∙냉동실은 물론이고 식기세척기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서도 몸체의 파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냄새와 색 배임이 적어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고, 5mm 히든 캡과 빈틈없이 딱 맞는 구조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하다.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캡을 실내용, 휴대용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실내에서는 ‘드링크 캡’으로 마시고, 외출할 때는 화이트 스트랩이 달린 ‘투고 캡’을 장착하면 휴대가 간편하다. 475㎖의 넉넉한 용량으로 그란데 사이즈 음료도 담을 수 있고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다. 바디와 뚜껑 사이에 스테인리스 스틸로 디자인에 엣지를 가미해 한층 세련된 느낌을 살렸고, 보온·보냉력도 뛰어나다. 자체 테스트 결과, 보냉력은 최대 37시간(8℃ 기준), 보온력은 최대 8시간(60℃ 기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꼬르 IH 쁘띠웍’은 레트로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눌어붙지 않는 강력한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음식이 끓어 넘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뚜껑에 윙크 모양의 스팀홀을 만들어 차별화를 시도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23 스프링 컬렉션 2차 라인업 및 김고은 화보 공개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23 스프링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고은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클래식’과 ‘스포츠’를 키워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우아함과 위트 있는 아이디어로 재해석한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뉴 클래식을 제안하며 김고은의 스타일링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라인업은 차분하고 세련된 무드로 연출한 클래식 캐주얼을 만날 수 있다.
키 아이템인 모헤어 니트 가디건은 V넥과 라운드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핑크와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진군, 유튜브 영상공모전 개최
전남 강진군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강진군 유튜브 영상공모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강진군의 문화·역사·자연환경,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를 다양한 계층의 시선으로 바라본 영상 콘텐츠를 통해 남도답사 1번지 강진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청자 축제, 관광지, 맛집 등 강진군을 알릴 수 있는 소재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며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