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세부퍼시픽항공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오픈
위메프의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세부퍼시픽항공 세부・마닐라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W여행레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탑승일 기준 2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필리핀 세부・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현지 공항세를 포함한 9만900원부터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위메프페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우리의식탁, 맛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는 콘텐츠 ‘미라클 프로젝트’ 진행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고객들에게 유익한 레시피를 전달하기 위해 ‘미라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미라클 프로젝트는 푸드 라이브 클래스 콘텐츠로, 맛을 실시간 소통을 통해 배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들에게 맛을 통해 잘 먹고 잘 사는 일상의 미라클을 전한다는 기획의도를 담은 만큼 맛 전문가인 유명 셰프와 요리연구가들이 직접 출연해 차별화된 라이브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즌1에서는 오세득 셰프, 강레오 셰프, 황진선 셰프, 우정욱 요리연구가, 나카가와 히데코 요리연구가 등이 출연한다.
우리의식탁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국내 대표 푸드 지식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전·세종·충남 대체로 흐림
기상청은 "15일 대전과 세종, 충남 지역은 대체로 흐리겠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 기온은 대전 -0.2도, 천안 -3.7도, 보령 -1.1도, 부여 -0.7도 등이다.
낮 기온은 6∼8도까지 오르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보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