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총 한 달간 새봄을 맞이하여 신규 고객을 위해 하이모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이나 취업, 창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맞춤가발 및 기성가발 구매 시 추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는 새출발과 동시에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스타일 변신에 도움을 주는 데 그 의의가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하이모 제품 체험의 기회를 넓히기 위한 보상 할인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고객이 사용중인 가발을 반납하고 하이모 제품을 첫 구매하면 추가 10만 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이모 홈페이지에서 전국 지점의 상담예약 후, 방문해 신규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500ml)’를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 준비로 분주한 새봄을 맞이하여 하이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봄에 어울리는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스타일 연출로 외모 자신감으로 북돋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루이까또즈, 밀라노 패션위크 중 ‘화이트 밀라노’ 트레이드쇼 참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돈초이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화이트 밀라노(White Milano)’에 2월 24일 ~ 27일까지 부스를 열어 국제적인 관심을 받았다.
‘화이트 밀라노’는 토르토나 패션 지구(Tortona Fashion District)의 중심부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여성 패션 트레이드쇼로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 동안 브랜드와 바이어를 연결하는 세계 5대 패션 전시회 중 하나다. ‘화이트 밀라노’에서 루이까또즈는 유돈초이와 함께한 22-23F/W 컬렉션, 몬트 라인, 엘퀼팅 라인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루이까또즈와 함께한 유돈초이 23F/W 컬렉션은 런던 패션위크에서 슬릿 디테일, 스터드 장식, 구조적인 퀼팅으로 정교한 튜더(Tudor) 영향을 받은 가방들로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당진·서산 등 고향사랑 교차 홍보
충남 당진·서산시와 태안군 등이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교차 기부에 나선다.
이웃 지자체인 서산시와 당진시는 2일 상대 기관을 방문,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을 홍보했다.
태안군도 인근 서산시, 자매 도시 등과 지자체 간 교차 기부를 추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