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제도적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통합적 복지 증진과 감염병 예방을 목표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부 물품은 비비안 마스크, 남성·여성용 양말, 여성용 레깅스 및 이지웨어, 기타 방한류로 구성됐으며 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작은 정성이 우리 이웃들과 사회에 따뜻한 위로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그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K-뷰티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협력사업 추진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0일 K-뷰티 콘텐츠를 활용한 방한관광 활성화 및 중소화장품 업계 지원을 위해 재단법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사는 국내 화장품 업계와의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잠재 외래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를 활용한 다양한 방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해외진출 니즈가 있는 중소 화장품 업계의 해외 홍보 및 판로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에 '태화강 오페라 하우스' 건립…공공디자인 공모
울산시는 '태화강 위 세계적 오페라 하우스'를 주제로 공공디자인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는 공공 공간, 공공 시설물, 공공 시각 매체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