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에는 32년 동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150여개국 100만 개 이상의 헤어 살롱에 제품을 납품하는 정통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아낌없이 적용됐다"라고 말했다.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준다. 또한 실크테라피 에센스 가운데 처음으로 코팅에 의한 일시적인 물리적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체외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에센스 한 병에 살롱 케어를 온전히 담아낸 듯한 이 제품을 사용하면 1회 사용으로 마치 미용실에 다녀온 듯 48시간 동안 우아한 에어 볼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컬링 지속, 부드러움 개선, 손상 개선, 모발 끝 갈라짐 개선 등 5중 모발케어 효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프로비타민 B5인 판테놀을 기존 제품[8] 대비 10배 더 함유해 성분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토니모리, 오는 15일부터 ‘비건 위크’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비건 위크 기간에는 토니모리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및 토니모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응모가 가능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항공권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토니모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미션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8명)에게는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2등 당첨자(25명)는 세부퍼시픽 비치백과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 ‘트루 그린 비건 마스크 시트’ 등 토니모리 비건 제품이 증정된다.
토니모리는 지구 환경과 비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 재활용 용기 사용, 식물유래 세라마이드 함유 등 패키지부터 착한 성분까지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전남도, 의료현안협의체 신속 재개 촉구
전남도는 15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제3차 도내 의과대학 유치 추진단 회의를 열고 지난 2월 활동이 잠정 중단된 의료현안협의체 신속 재개를 촉구했다.
도는 의료현안협의체가 가동되면 의대 정원 확대가 논의돼야 하고, 의과대학이 없는 전남에 의대 신설이 의제에 반영돼야 한다고 요구했다.
도는 의대 설립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고 보고 언론사를 활용한 스팟광고를 비롯해 KTX, 수도권 전광판 등을 활용한 대국민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