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광고 온에어 外

기사입력:2023-03-16 15:18: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규 광고는 ‘떴다. 밀키스 제로’라는 문구를 통해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라며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 광고를 통해 제로 칼로리라는 제품 특성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캠페인,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TV CF,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광고 본편을 공개하고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학원가 인근 지하철, 버스 등에서 옥외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4월에는 밀키스 제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기분엔 TAKE’ 온라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투미(TUMI), 보야져 컬렉션 공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 르네 랩(Reneé Rapp)과 함께한 ‘언팩 투모로우’ 캠페인을 통해 아이코닉한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을 공개한다.

토드 투르소(Todd Tourso) 감독이 생동감을 불어넣은 이번 캠페인은 르네 랩의 다면적인 여정을 밀착해서 담아냈으며,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언제든 신뢰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섹스 라이브즈 오브 칼리지 걸스(Sex Lives of College Girls) 와 민 걸즈:더 뮤지컬 (Mean Girls: The Musical)의 배우 르네 랩의 영상은 커리어를 위해 이동하는 어떠한 곳에서도 투미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재활용 소재를 핵심 디자인에 접목시켜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투미의 여성용 보야져 컬렉션을 소개한다.

◆익산시, 여성 농민 무료로 특수건강검진

전북 익산시는 농부증(農夫症) 예방을 위해 여성 농업인을 대상으로 특수건강검진을 무료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농부증은 오랫동안 농사일을 해 온 중년 이후의 농민에게 빈번히 나타나는 증후군으로 어깨 결림, 귀 울림, 두통, 숨이 차는 증세를 보인다.

대상은 만 51∼70세 여성농업인 500명으로, 자부담 없이 검진 비용에 필요한 전액을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0.63 ▼1.66
코스닥 680.67 ▼2.24
코스피200 329.49 ▲0.4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460,000 ▲760,000
비트코인캐시 725,000 ▼5,000
비트코인골드 51,650 ▲350
이더리움 4,402,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7,250 ▼340
리플 1,577 ▲2
이오스 900 ▼15
퀀텀 4,319 ▼4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499,000 ▲709,000
이더리움 4,405,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7,230 ▼320
메탈 1,639 ▼17
리스크 1,398 ▼14
리플 1,577 ▲3
에이다 1,091 ▼10
스팀 29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40,000 ▲790,000
비트코인캐시 727,000 ▼6,000
비트코인골드 50,500 ▼300
이더리움 4,404,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7,170 ▼370
리플 1,578 ▲2
퀀텀 4,347 ▼6
이오타 237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