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NH농협과의 실명계좌 발급을 위한 재계약이 마무리 단계로, 계약 만료 시점인 3월 24일 이전에 정식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 밝혔다. 빗썸 고객들은 기존 사용하고 있던 계좌를 통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과 NH농협은 지난 5년 동안 자금세탁방지 체계를 강화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 양사간의 상호협력과 신뢰관계를 기반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빗썸은 투자자 편의성 제고와 안정성 확보를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해 왔다.
빗썸 관계자는 "작년 말 빗썸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개선하여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올해 초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FDS)을 고도화 하며 보이스피싱, 해킹 등을 사전에 방지하고 이상거래를 통한 시장 교란행위를 차단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투자자보호를 위한 교육자료, 거래 유의사항, 사기유형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금융사기 피해예방과 가상자산 기초 등을 교육하는 '찾아가는 교육'을 진행하는 등 올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다음 주에 농협과의 실명계좌 재계약을 마무리 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S오퍼레이션, 사담 스테이와 함께 펜션산업 진출
호텔, 스테이, 펜션, 모텔 등 종합 숙박시설 위탁운영 전문 기업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프리미엄 풀빌라 사담 스테이와 3월 14일 위탁 운영 계약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담 스테이는 충북 괴산군 청정면 사담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풀빌라 펜션으로 개인 수영장과 스파를 겸비한 약 40개 객실과 캠핑, 오락실, 노래방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여가시설을 겸비한 최상의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넓은 규모인 만큼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담 스테이는 종합 숙박시설 위탁운영 전문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의 위탁 운영 계약을 맺게 되었다.
◆필립스, 블렌더ㆍ착즙기 일체형 ‘플립앤주스’ 출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필립스 브랜드 최초로 초고속 블렌더와 착즙기를 하나로 합친 ‘플립앤주스(HR3770/00)’를 출시한다. 블렌딩 후 용기 교체 없이 착즙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블렌더와 착즙기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필립스 ‘플립앤주스’의 블렌더 용기에 재료를 넣고 주스 추출 모듈을 장착한 뒤, 맑은 주스 또는 과육이 있는 주스 버튼을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블렌딩 된다. 그대로 용기를 뒤집어 시작 버튼을 누르면 착즙까지 완료된다.
필립스 ‘플립앤주스’에는 ‘초고속 블렌더 7000시리즈’의 강력한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이 적용됐다. 1,500W의 모터와 용기 안쪽 4개의 뼈대 구조는 재료를 고르게 순환시켜 부드러운 질감의 블렌딩을 제공한다. 단단한 재료를 작게 분쇄하는 톱니 모양의 칼날, 얇게 썰어주는 날카로운 칼날의 조합은 완벽한 블렌딩을 만들어 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