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관계자는 "아이스플랜트는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푸드로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알려지면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채소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 샐러드 상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를 비롯해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이다.
GS25는 이번 신상 샐러드 4종 출시를 계기로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굳건히 지켜 나가겠다는 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위해 GS25는 샐러드 상품을 원재료의 구성과 가격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 ▲베이직 라인 ▲가성비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우선 ▲프리미엄라인은 건강 야채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조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가 대표적이다. 가격은 5천원이다. 또한 ▲베이직 라인은 끼니 대용이 가능한 샐러드로 고객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과일, 야채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가성비라인은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로 치즈와 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상품이다. 빵, 달걀, 프로틴 음료 등 상품과도 병행 취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용량을 구성했다. 가격은 3600원이다.
GS25는 물가 인상으로 인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격 혜택도 적용했다. GS25 구독 서비스인 ‘우리동네GS클럽’을 가입한 고객은 신상 샐러드 4종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통신사 할인까지 중복 적용 시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는 3500원에,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는 252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정시현 GS리테일 후레시밀팀 MD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를 사용한 샐러드는 건강 등을 우선시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맞춤형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하루 한끼 고민없이 GS25편의점 샐러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역량을 다할 것”고 말했다.
◆부산롯데호텔 멤버십, 트레비 클럽 회원만 위한 특별한 체험, 클럽 위크 오픈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3월 27일(월)부터 4월 7일(금)까지 2주간 트레비 클럽 회원만을 위한 봄맞이 Club Week를 오픈한다.
트레비 클럽 멤버만을 위한 이번 클럽 위크는 거리 두기 완화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티 클럽, 요가 클럽, 와인 클럽, 플라워 클럽 등 각 부분 전문가와 함께하는 수준 있고 품격 있는 콘텐츠로 구성하였다.
◆경기문화재단, 평택 신리 유휴 건물에 문화복합 공간 조성
경기문화재단은 20일 평택시 오성면 신리에 문화복합 공간 '공간미학(空間米學)'이 개관했다고 밝혔다.
'공간미학'이 조성된 곳은 1992년 농촌생활환경 정주권 사업 추진 당시 만들어졌던 창고형 건물이다. 본래 신리 특작단지 내 버섯재배사로 사용됐으나, 2001년 운영이 중단된 뒤 일부 공간이 농기계 창고로 활용될 뿐 사실상 방치돼왔다.
이에 경기도는 2021년 유휴공간 활용 문화공간 재생사업의 하나로 이 건물을 지역 특산물 등 관광 요소를 활용한 문화복합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