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피크닉, 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모노키친은 LF푸드의 홈다이닝 간편식 브랜드로 친근한 요리부터 전 세계 특별한 미식까지 맛있는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롱롱돈까스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은 마켓 컬리 히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쉬운 조리법으로 누구나 쉽게 맛집 메뉴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으며 기호에 맞는 재료를 추가해 나만의 메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며 모노키친과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봄 시즌, MZ세대에게 다가간다.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은 유지한 채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강조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참여형으로 이뤄진다. 참여 방식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롯데칠성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따뜻한 봄나들이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랑하는 사람을 픽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 런칭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형’을 카카오 톡스토어 홀리마켓에 선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살리실산 트러블 클리어 패드 리필형은 기존 본품 패키지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파우치 형태의 약산성 토너 패드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며 지속 가능한 뷰티 소비를 이어가는 제품이다. 또한, 단 한장으로 피부의 피지, 각질, 노폐물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각질로 인한 트러블 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사과식초가 10% 함유돼 피부 모공의 각질을 깨끗하게 녹여주고 모공 노폐물 98% 감소 임상 입증을 완료했다.
◆홍성 '내포 미래신산업 국가산단' 후보지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충남도는 홍성군 '내포신도시 미래신산업 국가산업단지' 후보지를 토지거래계약 허가구역으로 지정해 20일 공고했다.
대상 지역은 홍북읍 대동리 일원 235만6천207㎡으로,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5년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