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그룹 관계자는 "타이밍 트레이너 피니쉬는 지루 및 질 내 사정장애를 겪고 있는 남성을 위한 다회용 트레이닝 제품이다"라며 "본 제품은 원활한 트레이닝을 위해 트레이닝 가이드 및 전용 로션이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최대 100회까지 사용이 가능해 비용과 환경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지속적인 트레이닝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또 제품을 열어 세척이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라고 밝혔다.
텐가 헬스케어는 자극의 강도를 5단계로 점차 낮추어 가며 약한 자극에도 사정할 수 있도록 돕는 일회용 제품 ‘멘즈 트레이닝 컵 피니쉬’로 사정 시기를 조절하고, 지속적인 감각 유지를 위해 다회용 제품 타이밍 트레이너 피니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트레이닝 용도로 출시된 제품이지만, 셀프 플레저 그 자체로도 우수한 상품이다”라며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한 성생활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3월 22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번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3 스프링 컬렉션 ‘Dreamers, Let's begin!’ 슬로건이 재해석된 ‘DREAMER'S ROOM(드리머스룸)’을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1층의 전시 공간과 스탠드오일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2층 쇼룸, 그리고 스탠드오일만의 카페 공간을 함께 선보인다.
◆전두환 전 대통령 이발 의자 등 부산 경매에 나온다
부산시는 오는 31일 오후 4시 부산 수영구 부산시 열린행사장에서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지원을 위해 열린행사장 보유 물품 자선 경매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고품격 가구와 미술작품, 샹들리에 등 130여 점과 부산지역 미술관 및 갤러리 등에서 기부받은 미술작품들이 경매에 나온다.
전두환 전 대통령이 사용한 이발 의자와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 '히몰라'의 확장형 가죽 식탁 세트, 대리석 샹들리에 조명, 근현대 미술작품 5점 등이 포함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