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요거트에 달콤한 블루베리와 상큼한 청귤을 각각 담아 보다 싱그럽고 청량감 넘치는 과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특허를 받은 STT공법과 24시간 저온숙성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고, 장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유산균(BB-12)과 컵당 500억의 생유산균을 함유하였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동일한 무라벨 컵으로 플라스틱 배출을 저감하는 동시에 별도로 라벨을 제거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ESG 경영의 의미를 더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3월 23일(목)부터 3월 29일(수)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로 인해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는 서버가 일시 마비될 정도로 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하고 있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리얼 협상 예능이다. 최근 대세 개그맨 홍현희를 신규 진행자로 발탁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정부-기업 협력으로 지난해 노후주택 197채 수리
정부와 기업이 협력해 지난해 노후주택 197채를 수리했다.
국토교통부는 균형발전위원회, 부산광역시, 주택도시보증공사, KCC[002380], 코맥스[036690], 신한벽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24일 오후 부산 서구 시약샘터마을에서 '2022년 민관협력형 노후주택 개선사업' 준공식을 연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