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29일 치킨대학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광주지구협의회 봉사원 24명이 방문했으며, 제너시스BBQ 그룹·치킨대학의 소개와 그룹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설명을 듣고난 후 직접 황금올리브 치킨을 만들어보는 '치킨캠프'에 참여하여 치킨을 조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까지 치킨대학이 주최가 되어 진행해오던 '착한기부'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260명과 함께 매주 수요일 저소득층의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한다"라고 밝혔다.
치킨대학은 패밀리(가맹점)와 구성원(임직원)이 교육을 받는 연수원이다.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받는 기간 동안 BBQ치킨의 전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만들어진 치킨은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시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기부된다. 착한기부는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이 결합된 대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 중 하나다.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수블리마지 라 크렘’ 리뉴얼 출시
샤넬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숭고한 광채를 깨우는 궁극의 스킨케어,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수블리마지 라 크렘’을 리뉴얼 출시한다.
수블리마지 라인은 샤넬만의 독자적인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샤넬의 바닐라 폴래니폴리아 성분은 플리케톤이 풍부하고 최초 원료보다 활성 분자 농도가 40배 더 높아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강진군, 4월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마련
전남 강진군이 '음악 도시, 강진' 브랜드 구축을 위해 4월부터 강진오감통 야외공연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개최한다.
강진오감통은 전남음악창작소와 강진읍 전통시장이 한데 어우러진 곳으로 맛과 멋, 즐거움을 한데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군은 시기별, 테마별, 대상별로 차별화된 공연을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의 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