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관계자는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은 골프존뉴딘그룹에서 도심 속 온실가스 감축 및 녹색환경 구축을 목표로 실시하고 있는 전사적 ESG 경영 활동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직원들은 캠페인을 통해 △나무·잔디 심기 △물 주기 △비료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라며 "슬로건인 ‘On Green’에는 그린에 공을 올린다는 골프용어의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느낌을 담아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는 그룹의 힘찬 포부가 담겨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그룹사 임직원을 비롯해 배우자·자녀 등의 임직원 가족 총 40여 명이 △팽나무 △공조팝나무 식재 및 물 주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에는 조성된 골프존 숲 곳곳을 해설하는 ‘해설 투어’와 ‘마술쇼’ 등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골프존뉴딘그룹 최덕형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가족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몸소 체험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ESG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디엔에이,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에이스 ‘황태산’ 선수자료 업데이트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에이스 ‘황태산’ 선수자료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선수자료 에이스 황태산은 능남고교에서 파워포워드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빼어난 인사이드 득점력을 보유해 득점왕으로 불린다.
특히 공격 상황 시 날카로운 창과 같이 상대의 인사이드를 파고드는 ‘능남의 창’ 스킬이 일품이며, ‘능남의 창’으로 강화된 스킬은 황태산의 측면 충돌 범위와 득점 능력을 전체적으로 향상시킨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크리에이터 라온 프로모션 곡 공개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프로모션 곡과 PV(프로모션 영상)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 곡 'FILL me in BLACK(필 미 인 블랙)'은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의 싱글 앨범 곡으로, 3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곡은 라온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두려움을 극복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용기를 드러낸 가사가 ‘블랙클로버’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프로모션 곡으로 선정하게 된 배경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