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코로나19로 인해 운항이 중단됐던 대한항공 브리즈번 노선이 이번 달 23일부로 다시 운항이 재개되는 것을 기념해 출시됐으며, 주 5회(매주 월, 수, 금, 토, 일)운항으로 인천에서 출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를 여행할 수 있도록 ‘골드코스트 커림빈 야생동물원 6일’ 상품을 선보였다"라며 "본 상품은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두 도시의 랜드마크를 관광하는 동시에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명소를 포함시켜 이를 통해 지친 일상의 힐링 기회를 제공하도록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골드코스트의 아이콘으로 불리우는 '스카이 포인트 Q1 전망대'를 포함해 와인 시음이 가능한 '시다크릭와이너리', 연극, 오페라, 예술 전시 등 골드코스트 문화예술의 집합소로 불리는 ‘호타갤러리’, 호주 유일의 인공 해수욕장인 ‘사우스뱅크’ 등 다양한 지역 랜드마크들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호주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커럼빈 생츄어리'와 호주 동부 해안에서 가장 빠른 해돋이를 볼 수 있는 '바이런베이', 멸종위기종인 반딧불이 글로우 웜을 볼 수 있는 '시다크릭 반딧불 동굴', 열대우림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탬보린 마운틴’ 등 자연 친화적인 장소들을 투어에 포함해 여행객들에게 힐링 요소를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 상품이지만 반나절 자유 일정이 주어져 샴페인 크루즈나 씨월드, 무비월드, 아쿠아덕, 서핑 레슨 등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 퓨잡(Fusalp), 23SS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퓨잡(Fusalp)이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모던하고 실용적인 젠더리스 셋업 수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셋업 수트는 수트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남성복이라는 범주를 넘어 젠더리스 스타일의 세련된 느낌까지 자아내는 퓨잡의 셋업 수트 ‘티투안(TITOUAN)’ 재킷과 ‘아메릭(AYMERIC)’ 팬츠는 최고급 소재, 뛰어난 핏, 정교한 마감 등의 완벽한 발란스를 이룬다.
◆양양 제28회 군민문화상 후보자 추천 접수
강원 양양군은 제28회 군민문화상 후보자를 오는 17일까지 접수한다고 5일 밝혔다.
추천 부문은 문화예술, 지역개발, 사회봉사, 학술, 체육 등 5개 부문이다.
후보 자격은 양양군민 또는 양양군에 등록기준지(본적)를 둔 관외 거주자로 향토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있어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