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체커보드 비세토스 인형’은 오랜 시간 고객들과 여러 셀럽에게 사랑받아온 MCM 동물인형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으로, 멀티 컬러와 체커보드 모노그램 패턴이 적용되어 보다 정교한 비세토스 인형으로 거듭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티드 캔버스 소재와 체인 및 강렬한 컬러를 통해 베를린의 힙한 감성을 담아낸 만큼 기존 MCM 동물인형을 애정했던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토끼 인형’은 튀는 컬러와 둥글둥글한 털 꼬리로 귀여운 매력을 높였으며, 꼬리는 에코 퍼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을 생각한 수공예를 구현했다. 여기에 다크 체인 목걸이를 더해 반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닥스훈트 인형’은 하우스의 정교한 아바타로 새롭게 탄생한 독일 강아지의 전형이다. 다양한 톤과 입체감을 더했으며 짧은 다리, 위로 솟은 꼬리 쉐입으로 닥스훈트의 포인트를 강조해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귀여운 매력의 ‘MCM 파크 체커보드 비세토스 인형’은 포인트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2023 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월드컵, 4월 말 서울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과 함께 '2023 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월드컵'을 4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 간, 서울 중랑 스포츠클라이밍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한다.
대한산악연맹과 IFSC(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특별시산악연맹이 주관, 신한금융그룹, 노스페이스, 클라임코리아가 공식후원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중랑구,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며, 부토라, 동서식품, 게토레이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볼더링과 스피드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대회 첫 날인 28일(금)에는 남녀 스피드 예선 및 결승경기가, 29일(토)에는 남녀 볼더링 예선 경기가, 마지막 날인 30일(일)에는 남녀 볼더링 준결승 및 결승경기와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의정부시 25일 신한대서 문화 발전 방안 모색
경기 의정부시는 25일 신한대 에벤에셀관에서 문화 포럼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신한대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포럼은 '전환의 시대를 넘어, 의정부 문화예술의 미래를 말하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태우 신한대 교수가 '의정부시 지역 기반 문화 발전의 비전과 전략'을 주제로, 염신규 한국문화정책연구소장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의정부 예술인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2부에서는 이정훈 경기연구원 북부센터 선임연구위원의 사회로 전문가들이 의정부 문화예술 발전 방안에 관해 토론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