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피자헛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은 40%,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엣지 변경 시 금액이 추가된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번주 출시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베스트 하프앤하프’ 2종에도 적용된다. 신메뉴 2종은 △립스테이크&쉬림프 △토핑킹&수퍼슈프림 구성으로 피자헛의 베스트 프리미엄 메뉴를 최적의 조합으로 한 데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토핑킹&수퍼슈프림’의 경우, 라지 사이즈 노엣지 기준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40% 할인된 21,240원, ‘립스테이크&쉬림프’는 22,1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월내내 온라인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피자헛 프로모션으로 맛있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에어프랑스-KLM과 SAF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주)하나투어 (대표이사 송미선)는 에어프랑스-KLM 네덜란드 항공(이하 ‘KLM’)과 지속 가능한 항공연료 사용을 위한 파트너십을 지난 20일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와 에어프랑스-KLM 이문정 한국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지구를 위한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함께하며, 지구를 위한 탄소 배출 감축과 지속 가능한 여행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나투어로부터 조성한 기여금을 이용해 에어프랑스-KLM은 SAF 항공유를 구매한다. 하나투어는 혼합 항공편 및 친환경 숙박시설이 포함된 지속가능한 여행 상품 개발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곡성 정착 서현호 화가, '몸;짓' 개인전 열린다
전남 곡성군에 정척한 서현호 화가의 작품전시회가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인사동 서울G&J갤러리(인사아트센터 3층)에서 열린다.
서 화가는 곡성읍에 살면서 주로 전남과 광주 지역에서 활발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서현호 작가의 12번째 개인전으로 전남도립미술관 작가전시지원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