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해당 사업은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모가 퇴근 후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마켓은 금액별 정액 쿠폰 방식으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9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 원 할인받는 쿠폰을 월 4장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오아시스 배송 상품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4월 24일(월) 오전 9시부터 3일간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서울 거주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다.
선정결과는 5월 2일에 휴대폰 문자로 개별 발송된다. 오아시스마켓 쿠폰은 신청 당시 입력한 ‘오아시스마켓 아이디’로 자동 지급된다.
◆패션 플랫폼 ‘셀룩(cellook)’, 론칭 1년만에 200여개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와 성장
셀룩은 네이버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출시한 스마트스토어 기반 2030 여성 타깃 쇼핑 플랫폼이다. 지난 2022년 4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나인, 원로그, 프롬헤드투토, 아뜨랑스, 젝시믹스, 소보제화, 사뿐 등 MZ세대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톱 소호몰 200여개가 입점해 있다. 23년 올해 말까지 최대 400여곳의 엄선된 톱 셀러들로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며 뷰티와 홈&리빙 카테고리로도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그린앤그레이 셀룩 사업총괄 최현진 부대표는 “지난 1년간 셀룩과 함께하며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소비자들과 셀러들 덕분에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의견을 듣고 반영해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SME 사업자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충북 구름 많고 일교차 커…낮 최고 17∼20도
기상청은 "월요일인 24일 충북은 구름이 많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겠다"라고 전했다.
낮 최고기온은 17∼20도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