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관계자는 "모집 부문은 △PM △사업기획 △프로덕트 데이터분석 △디자인 △영상PD △영업 △MD △경영지원 등 모두 8개 직무이며, 30여 명 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아한인턴 프로그램은 실무를 바탕으로 개인 과제를 수행해 나가며 실무 역량을 향상하고, 그룹 과제를 통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증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며 "또 조직 적응과 직무 이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인턴 기간은 6월 28일부터 8월 22일까지로 8주간 진행된다. 인턴 과정 수료 후에는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류 전형은 24일 오후 2시부터 다음 달 7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는 6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인턴십 기간 종료 후 2024년 2월 이전 입사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커피 ‘비벤떼’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델리의 맛과 품격을 담은 인기 디저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출시와 함께 조선호텔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 커피’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4월 24일(월)부터 선보인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는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레시피를 기반으로 바삭한 식감의 파이와 촉촉한 시트 위에 피칸, 호두, 헤이즐넛이 조화롭게 올라가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930g)는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 판매채널 공통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조선호텔 넛츠 파이를 비롯해 ‘조선호텔 미니브라우니’, ‘조선호텔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5월 2일(화) 출고 상품부터 소진 시까지 조선호텔의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드립백 2개(로얄 1개, 시그니처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익산시, 식물병원 운영
전북 익산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반려 식물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화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식물병원을 24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식물병원은 진단을 위한 진단실과 치료를 위한 회복실을 운영하며, 치료에 필요한 각종 기자재 및 2명의 전문인력을 배치해 식물들을 치료한다.
이들 전문가는 이상이 있는 반려 식물에 대해 진단과 처방을 하며 관리 방법 교육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