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그린에디션’은 홈키파·홈매트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살충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물에서 추출한 살충 성분 및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유해 요소를 낮추고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뿌린 즉시 빠른 살충 효과를 볼 수 있는 ‘홈키파 에어졸’ ▲액체 타입 전자모기향 ‘홈매트 리퀴드’ ▲살충 효과가 15시간 동안 지속되는 ‘홈매트 매트’ ▲강력한 초파리 살충력을 갖춘 ’홈키파 초파리싹’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전통적인 살충제 ’홈키파 코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패키지에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바꾼 점이 눈에 띈다. 홈매트 매트는 재활용 제품 박스, 홈키파 코일은 재활용 종이 용기, 홈매트 리퀴드와 홈키파 초파리싹은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그린에디션은 최근 높아진 자연친화적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와 화학 성분에 대해 염려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강력한 살충 효과는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린에디션으로 해충 걱정을 날려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루킨스, 가정의달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루킨스가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4월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킨스 제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풍성한 사은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는 집중초음파(HIFU)와 고주파(RF)를 동시에 조사해 피부 속과 겉 탄력을 함께 개선해 주는 국내 유일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여타의 제품보다 균일한 표면을 가진 메탈 소재의 트랜듀서를 사용해 특허도 획득했다. 내구성도 뛰어나 카트리지 교체 없이 얼굴 100만샷, 눈가 100만샷 총 200만샷을 보장한다. 피부과 시술과 동일한 방식을 이용하면서도 집에서 편안하고 꾸준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가정의달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극저온 탄소 추출 기술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루벨라드’ 세트를 증정한다. 루벨라드 수딩젤 6개와 아이크림 2개 구성으로 정상가 기준 19만원 상당의 세트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보은 출향 기업인 임성빈씨, 마스크 5만장 기탁
충북 보은군은 클린룸 제조업체인 포스메카 인성빈 대표가 27일 마스크 5만장(1천만원 어치)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 대표는 보은군 속리산면 출신이다.
그는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의무는 해제됐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고향의 어르신들이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마스크를 구입해 전달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