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관계자는 "5월 이달의 맛 ‘구름 속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새하얀 강아지 ‘시나모롤’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라며 "부드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달콤한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블루, 핑크 크런치 볼을 쏙쏙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연유의 풍미가 가득한 리본이 어우러져 배스킨라빈스만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시나모롤의 구름 속 피크닉’을 공개했다. 초콜릿 핑크스푼을 든 ‘시나모롤’이 구름 카페로 소풍을 떠나는 모습을 표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돔 형태 아이스크림과 귀 모양 초콜릿으로 '시나모롤' 캐릭터의 얼굴을 구현하고 체리 모양 입체 초콜릿을 더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쫀득한 찰떡 속을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이달의 디저트 ‘시나모롤 말랑말랑 구름찰떡’ △청량한 소다맛 블라스트에 ‘시나모롤’ 캐릭터 얼음을 올린 ‘시나모롤 소다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JYP SHOP, 도시 숲을 위한 나무 심기에 1억원 상당 기부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온라인 몰 JYP SHOP이 ‘그린 프로젝트’ 수익금으로 도시 숲을 위한 나무 심기 후원에 나선다.
사단법인 생명의숲(이사장 허상만)은 지난 18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 JYP 센터에서 진행된 기부 협약식을 통해 JYP SHOP으로부터 1억원 상당의 기금을 전달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JYP SHOP 친환경 캠페인 ‘그린 프로젝트’의 2022년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JYP SHOP을 주관하는 JYP Three Sixty(이하 JYPTS)의 피현식 대표와 생명의숲 김석권 공동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등이 다수 참여하여 뜻을 함께 했다.
전달된 기금은 전액 “모두를 위한 숲-오목공원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스포츠XR 메타스페이스 시연회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은 경기력 향상 지원을 위한 스포츠XR 메타스페이스를 개발하고 시연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시연회에는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박태영 전무이사, 남윤신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장, 최보근 문화체육관광부 체육국장 등이 참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