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관계자는 "온앤더뷰티와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업무협약 체결 1주년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업무협약 체결 이후 1년간 온앤더뷰티에서 디올의 신상품 선출시 및 단독 프로모션, 선물 포장 서비스 등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측면에서 파트너십의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양사는 1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디올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고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일부터 여름 신상품인 ‘2023 썸머룩(SUMMER LOOK) 메이크업 컬렉션’의 14개 전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리비에라의 바다와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으며,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와 ‘5 꿀뢰르 꾸뛰르’,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세계에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신상품인 ‘디올 르밤 핸드크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전 상품 구매 시 프리미엄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올이 준비한 특별한 전시회에 롯데온 고객만을 위해 단독으로 마련된 시간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일부터 5일까지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중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미스 디올 전시&팝업’에 초청한다. 미스 디올 전시&팝업은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행사로 예술과 향수의 특별한 만남을 선사하는 특별한 후각적 여행을 테마로 준비했다.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을 위한 단독 시간대를 마련했으며, 초대에 당첨된 고객이 방문하면 온앤더뷰티와 디올이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와 엘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샘플박스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 온앤더뷰티 매장을 방문해 응모 가능하며, 총 500명을 추첨해 온앤더뷰티 샘플박스를 증정한다. 이번에는 특별히 디올과 함께 전용 박스를 제작했으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러 5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온앤더뷰티클럽 회원만 참여할 수 있고, 1개 아이디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유나연 롯데온 명품뷰티MD(상품기획자)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업무 협약 체결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상품 선출시 등의 단독 혜택을 선보였으며, 1년간 양사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업무협약 체결 1년을 기념하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 고객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담아 ‘디올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으니, 온앤더뷰티에서 디올만의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솥, 5월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 출시
한솥이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을 출시했다.
한솥의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은 국내산 돼지 갈비살과 호주산 쇠고기를 다져 만든 촉촉하고 쫄깃한
빅 사이즈 떡갈비가 밥 위에 널찍하게 얹혀 있는 것이 특징으로, 달콤짭쪼름한 맛있는 향이 코끝 가득 전해지는 떡갈비와 7가지의 풍성한 밑반찬 구성이 인상적이다.
메인 찬으로는 제육볶음, 오색전, 메밀전병이 구성되어 있어 한국 전통식을 한껏 느끼기에 충분하며, 여기에 양배추샐러드, 장조림 메추리알, 무말랭이, 볶음김치까지 밑반찬으로 제공하여 든든하고 조화로운 도시락을 완성했다.
◆서울시, 외국관광객 유치 우수관광상품 22개 선정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외국에서 오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우수 관광상품 22개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시와 재단은 관광업 회복과 서울관광 재도약을 위해 3월14일∼4월7일 종합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서울시 우수관광상품 공모전'에서 79개 응모 상품 중 22개를 우수관광상품으로 선정했다.
'쉼·맛·멋'이라는 주제에 맞게 건강검진, K-팝, 유명 요리사와 함께하는 한식 요리 강좌, 고급 스파, 한방 체험 등이 포함된 일정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 서울미식주간 등 시의 대표 관광 행사를 활용한 상품도 포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