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간, ‘월간 십일절’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구매 당일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 씩, 총 250명의 당첨자에게 ‘반값 쇼핑지원금’으로 구매한 결제 금액의 절반을, 최대 5만 포인트까지 SK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라고 전했다.
11번가의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와 함께하는 명품 드로우도 진행된다. 매일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우아럭스 드로우’는 루이비통, 셀린느, 프라다, 에르메스, 생로랑의 상품을 매일 하나씩 공개한다.
11번가는 “1일부터 시작된 ‘슈퍼히어로페스타’에 이어 ‘월간 십일절’까지 5월 연이은 쇼핑기회를 맞이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고 명품 당첨의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11번가의 5월 ‘월간 십일절’ 주제는 ‘Early Summer 성큼 다가온 여름으로 퐁당’으로 부쩍 더워진 5월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여름 쇼핑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다이슨 등 국내외 톱 브랜드 15곳이 십일절 대표 브랜드로 함께하며, 그 외에도 300개 인기 브랜드가 십일절 행사에 브랜드 특가 상품과 함께 참여한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무선청소기 등 십일절 인기 상품인 대표 생활가전을 비롯해 에어컨, 제습기, 써큘레이터 등 여름 계절가전 들이 타임딜로 진행되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가전과 여름 의류와 호텔 숙박권, 여행가방 등 여름 바캉스 대비 상품들도 타임딜에서 만날 수 있다. 그 외 롯데시네마, 제주항공 등 쏠쏠한 E쿠폰 할인상품들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매일 공개된다.
◆닥터올가,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 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와디즈 1억 펀딩 돌파
닥터올가(Dr.Orga)가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 말에 첫 선을 보인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 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펀딩 프로젝트에서 5월 9일 기준 20,080%의 초과 달성률을 기록하며 1억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했다.
사전 오픈 알림 신청부터 4천 건을 돌파하며 큰 기대를 모았던 닥터올가의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프라이머선으로 UVA, UVB, 블루라이트까지 광범위하게 차단해 주는 100%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 유래 핑크 칼라민 성분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도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미백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10-콤플렉스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로콜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다 맑게 가꿔준다. 특히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올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스크린은 긴 연구 시간을 통해 출시된 자외선 차단제로, 첫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와디즈 서포터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런칭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시, 이동형 폐냉매 회수·재생 사업 추진
표면처리 산업 현장에서 사용한 냉매를 회수하고 이를 재생해 충전해주는 사업이 부산에서 추진된다.
부산시는 이동형 폐냉매 회수 및 재생냉매 충전 서비스 제공 사업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뿌리산업특화단지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돼 오는 12월까지 이 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산녹산표면처리사업 협동조합 소속 회원사에서 발생하는 폐냉매를 회수하고 이를 정제해 재생냉매를 충전해주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