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관계자는 "웹3 프로덕트를 개발하는 대회인 이번 해커톤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하나 글로벌 캠퍼스에서 열린다"라며 "현업 웹3 빌더로 구성된 멘토단의 멘토링 지원을 바탕으로 해커톤이 진행되고, 웹3 산업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업계 리더들을 초청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도 개최함으로써 웹3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코빗은 글리치 행사의 파트너사로서 기념 NFT를 발행한다. NFT는 글리치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NFT는 오는 30일 신청자들에게 에어드롭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NFT를 신청하면서 코빗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도 함께 지급된다. 한편 코빗은 해커톤 참여자 및 콘퍼런스 방문객에게는 굿즈도 무료로 증정한다.
김일권 코빗 사업개발실장은 “글리치와의 협업을 통해 코빗 NFT마켓플레이스 활성화와 더불어 당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 시 ‘라미 사파리 볼펜’ 증정 행사 진행
글로벌 IT브랜드 벤큐는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의 시력보호 기능이 탑재된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를 행사 기간 중 구매하고 네이버 폼에 신청하면 프리미엄 필기구 라미(LAMY) 사파리 볼펜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모든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6월 중 일괄 배송된다.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조명은 비대칭 광학 설계로 필요한 부분만 빛을 비출 수 있어,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줄여 오랜 시간 모니터나 책을 봐야할 때도 눈이 편안하다.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안전한 수준으로 줄여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업계 최초 심장 내 초음파 카테터 200만대 누적 생산 판매 달성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업계 최초로 심장 내 초음파 카테터 제품의 누적 생산 판매 200만대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0년 출시이래 지금까지 누적 200만대 생산 판매된 심장 내 초음파 카테터 제품 ‘아쿠손 아큐나브 10F 프렌치 카테터(ACUSON AcuNav 10F French catheter)’는 심혈관계 병원의 중재 심장학 및 전기생리학실에서 임상 진단을 위해 처음으로 위상 배열(Phased array)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심장 내부의 구조를 이미지화 하여 보여주는 우수한 특징을 가진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초음파사업본부는 2007년부터 미국 본사의 제조공정을 국내 포항 공장으로 이관하여 해당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