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슈퍼슈프림’ △불맛 가득한 ‘직화불고기’ △포테이토의 고소 담백한 맛에 감칠맛을 더한 ‘베이컨 포테이토’ 등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 3종을 대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피자 노엣지 라지 사이즈에 한해 적용되며,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16,4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되며, 엣지 추가 시 발생하는 비용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오랜 기간 피자헛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해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 3종 50%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피자헛만의 프리미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문화전당 ‘인터랙티브 미니어처 갤러리’ 등 5종 운영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4대 1의 공모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새로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5종을 오는 27일부터 9월까지 문화교육실 등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ACC는 새로운 문화예술교육 주체를 발굴하고,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확보해 수요자 중심의 문화예술교육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자 지난 3월 문화예술단체 및 기획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공모했다.
최종 선정된 프로그램은 ▲인터랙티브 미니어처 갤러리 만들기 ▲함께하는 문화 아시아 전통놀이 ▲헤테로토피아의 소리산책가; 온전한 휴식을 담다 ▲미디어댄스 101 퍼포머/프로그래머 ▲ACC 공간탐험대 등이다.
◆대구 망월지서 새끼 두꺼비 대이동 시작
전국 최대 두꺼비 산란지인 대구 수성구 욱수동 망월지에서 태어난 새끼 두꺼비들이 본격적으로 서식지 이동을 시작했다.
18일 대구 수성구청에 따르면 이른 더위가 지나고 비가 내리자 새끼 두꺼비들이 서식지 이동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망월지에서는 매년 2·3월께 성체 두꺼비 200∼300마리가 인근 욱수산에서 내려와 암컷 한 마리당 1만여 개의 알을 낳고 되돌아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