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관계자는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중인 국내 최고급 프라이빗 별장으로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으며 일출과 일몰을 나만의 별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상품은 힐리우스 별장(75평, 112평, 150평)과 코지 뷔페, 민트카페, 올데이라운지 이용 등이 포함됐으며 특전으로 과일바구니, 미니바, 유민미술관 입장 등이 제공된다.
'힐리우스' 회원 및 이용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Mario Botta)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의 건축물로 휘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등 품격있는 VIP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휘닉스 제주는 아고라 라운지에 음료와 주류 가벼운 스낵 등을 제공, 하이엔드 상품인 힐리우스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휘닉스 제주는 힐리우스 외에 오렌지, 블루, 레드 3개의 콘도동을 운영 중이다. 밤하늘의 수많은 별을 보며 저녁 10시까지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형 놀이공간 키즈플레이라운지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최초 아르누보 미술관인 유민미술관 등 다양한 명소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춰 제주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는다. 특히 성산일출봉과 제주의 푸른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글라스하우스는 휘닉스 제주의 대표 명소인데, 글라스하우스 2층 민트 레스토랑은 미슐랭 가이드에서 인정받은 김진래 쉐프의 특별 코스요리를 제주의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을 보며 즐길 수 있어 제주의 프로포즈 명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여행이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아이비리그' 출시…여름방학 특별한 가족여행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자녀와 함께 미국 아이비리그를 탐방하고,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한 캐나다 동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아이와 함께 아이비리그 12일'은 여름방학을 활용해 아이비리그에 속한 대학을 탐방하면서 자녀의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목표 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가족 맞춤 여행상품이다. 여행이지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이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아이비리그 탐방 상품을 내놓게 됐다.
이 상품은 인천~뉴욕 노선에 신규 취항한 국내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하며 ▲아이비리그 ▲미국 동부(뉴욕·보스턴·필라델피아) ▲워싱턴D.C. ▲캐나다 동부(토론토·몬트리올·퀘벡) ▲나이아가라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경산시·영남대 업무협약
경북 경산시는 24일 영남대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으로 경산시와 영남대는 지역대학과 지역소멸의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전략과 동반성장 과제를 공동연구하는 전문기구인 '지역혁신동반성장센터' 설치를 추진하게 된다.
또 지역 발전을 위한 공헌과제 발굴·시행, 경산 발전에 관련된 주요 사항에 대한 조사연구 및 학술회의 개최 등 분야에서도 힘을 모으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