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관계자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송도국제도시 내 복합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 3층에 자리잡았다"라며 "인천1호선 역세권이자 주거단지, 쇼핑 시설, 대학교가 밀집된 중심 상권에 위치해, 인천 지역에 더플레이스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갤러리’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잡고, 아치형의 아케이드 건축 양식을 인테리어에 적용했다. 매장 내부에 크게 자리한 화덕부터 이탈리아의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를 경험하기 좋은 바 테이블 등도 눈길을 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앤틱풍 거울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파인 캐주얼 다이닝’ 분위기를 완성했다.
일상적으로 와인을 즐기는 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반영해 메뉴와 궁합이 잘 맞는 다양한 와인 리스트도 갖췄다. 이를 통해 친구∙연인과의 약속부터 가족 식사까지 최적의 모임 장소로서 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송도점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테카 립아이 스테이크’를 30% 할인가로 선보이며 글라스 와인 1잔 주문 시 1잔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도점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세트 메뉴도 운영한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하프앤하프 피자’,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로 구성했으며 정가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반경 2km 이내에 10개의 대학교가 밀집한 점을 반영해 대학생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학생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곳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송도점 오픈을 통해 인천 지역에도 더플레이스의 경쟁력을 알리고 지역 대표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지난 4월 브런치 메뉴를 강화한 ‘판교점’을 오픈하는 등 지역 거점에도 매장을 확대하며 차별화된 이탈리안 다이닝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마녀공장,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마녀공장이 상장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6월 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상장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6월 8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녀공장 상장일인 6월 8일 의미를 담아 △ 마녀공장의 제품을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회원 등급에 따라 △신규회원 포함 그린마녀는 1장, △레드마녀는 2장, △블랙마녀는 3장을 제공한다. 공식몰에서 쿠폰 적용 시 댕냥이 에디션 및 세트 상품을 제외한 제품을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며 코스닥 입성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믿고 성원해주신 만큼 늘 고객과 건강한 피부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지속 가능한 뷰티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김천시·김천경찰서와 교통사고 예방 협약
한국교통안전공단은 8일 김천시, 김천경찰서와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 기관은 협약에 따라 교통안전 교육과 홍보, 합동 점검체계 구축 등 공동 과제를 실천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