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의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라스테이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2022년 평균 방문자 수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이 출시되기 전인 2020년 평균 방문자 수와 비교해 약 30% 이상 증가해 월 평균 11,000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 판매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특별한 당신을 위한 선물’이라는 뜻과 1·2·3 혜택을 담은 ‘이스페셜리 포 유 (Especially For U)’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14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bcc X 민스틴, 메타버스 세계관 브랜드 필름 공개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가 3D 아트워크 전문 크리에이터 민스틴과 협업해 메타버스 세계관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브랜드 필름 속 bcc의 세계관에서는 현실 세계에는 없는 다양한 이상 기후들과, 그로 인해 생긴 신비한 자원들이 존재한다. 그 중 보라색 광물은 세계관 내 또 다른 장소에서 주요 자원으로 쓰이며, 이를 안전하게 전달하는 ‘딜리버리 맨’이 등장한다. 이 ‘딜리버리 맨’들은 영역 간 자유로운 이동과 자원 채취 등의 활약을 펼치며 역동적인 액션을 보여준다.
◆서울시 '책읽는 한강공원' 연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토요일인 10일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인근 잔디마당에서 '책읽는 한강공원, 북적북적'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시민들은 편안히 누워 한강의 풍경과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시는 차양이나 나무집으로 그늘을 만들고 아래에 빈백과 해먹을 설치할 계획이다. 그 옆으로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여행·영화·음악·동화 등 다양한 주제의 도서 약 2천권을 비치해 자율로 대여할 수 있도록 한다.
'나도 한강 북 큐레이터'라는 교육을 들은 시민이 직접 고른 다양한 주제 도서를 감상하는 코너가 마련되고 캘리그라피 책갈피 만들기, 좋은 글귀 타투 스티커 붙이기 등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