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관계자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엘리나C 플러스’는,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를 자극없이 섭취 가능한 최대용량 2000mg이 함유되었다"라며 "이 같은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을 활용한 단기 메가도스 요법[1]은 신체 면역 및 생리활성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충분한 햇빛을 쬘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체내 흡수가 잘되는 활성형 비타민D3 400IU를 포함했으며, 고품질의 프랑스산 비오틴 90ug를 함께 배합해 에너지 대사 관리도 가능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엘리나C 플러스는 실내 활동이 많고, 활기찬 에너지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항산화 관리를 할 수 있다”며, “동국제약 온라인 몰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엘리나C 플러스는 자일리톨을 함유해 청량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레몬향 미세과립 분말스틱 제품으로, 1일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인습 방지 개별 필로우백과 자석 포장은 가족, 친구, 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용 제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HDC리조트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2023 트래블앤레저 럭셔리 어워드 1위 수상
웰니스를 선보이는 HDC리조트의 파크로쉬(Park Roche)가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 (T+L Luxury Awards Asia Pacific 2023)'에서 1위를 수상했다.
트래블앤레저는 미국 뉴욕에서 발행되는 글로벌 여행 전문지로, 매해 여행에 정통한 전 세계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해당 설문조사는 호텔과 리조트뿐만 아니라 여행지와 여행 브랜드 등의 순위를 선정하고 발표한다.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은 한국을 비롯해 호주, 홍콩, 일본, 몰디브, 싱가포르 등 아시아 퍼시픽의 16개 국가에서 나라별로 △도시 호텔 (City Hotel),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호텔 스파(Hotel Spas), △호텔 수영장(Hotel Pools), △호텔 총지배인(Hotel General Managers) 등 5개 부문에 걸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객실 · 부대시설 · 위치 · 서비스 · 다이닝 등의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호텔 순위를 발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부천서 자전거 타던 80대 노인 덤프트럭에 치여 사망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덤프트럭을 몰다가 80대 자전거 운전자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로 60대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7시 15분께 부천시 오정동 한 교차로에서 덤프트럭을 운전하다가 자전거를 타던 80대 B씨를 들이받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A씨 차량은 편도 1차로 도로를 달리다가 교차로에서 우회전했고 B씨는 같은 도로 가장자리에서 직진하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