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관계자는 "오는 7월 4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교촌X펩시 세트(교촌펩시세트, 레드펩시세트, 허니펩시세트, 블랙펩시세트)’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4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펩시를 취급하는 가맹점에서만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4회에 걸쳐 매주 당첨자를 선정한다. ▲1차 50명(6월 7일~13일) ▲2차 50명(6월 14일~20일) ▲3차 50명(6월 21일~27일) ▲4차 50명(6월 28일~7월 4일) 규모로 운영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교촌 홈페이지와 교촌치킨앱에서 발표된다.
동시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2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과 펩시콜라를 함께 즐기는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 중 50명을 뽑아 총 1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시 교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앱을 참고하면 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교촌치킨을 애용하고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교촌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올 여름 휴가철에도 교촌치킨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DC리조트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2023 트래블앤레저 럭셔리 어워드 1위 수상
웰니스 리조트로 진정성 있는 최상급 웰니스를 선보이는 HDC리조트의 파크로쉬(Park Roche)가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 (T+L Luxury Awards Asia Pacific 2023)'에서 1위를 수상했다.
트래블앤레저는 미국 뉴욕에서 발행되는 글로벌 여행 전문지로, 매해 여행에 정통한 전 세계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해당 설문조사는 호텔과 리조트뿐만 아니라 여행지와 여행 브랜드 등의 순위를 선정하고 발표한다.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은 한국을 비롯해 호주, 홍콩, 일본, 몰디브, 싱가포르 등 아시아 퍼시픽의 16개 국가에서 나라별로 △도시 호텔 (City Hotel),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호텔 스파(Hotel Spas), △호텔 수영장(Hotel Pools), △호텔 총지배인(Hotel General Managers) 등 5개 부문에 걸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객실 · 부대시설 · 위치 · 서비스 · 다이닝 등의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호텔 순위를 발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파크로쉬는 한국의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부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파크로쉬 다음으로 롯데호텔 제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주 신라호텔 등이 뒤를 이었다.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파크로쉬는 2018년부터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로 연속으로 선정되며 웰니스 문화를 주도하는 강력한 선두 주자로 각광받고 있다.
◆세종교육청, 중·고생 대상 행동평가척도 검사
세종시교육청은 학생의 자살 예방 강화 방안의 하나로 이달부터 중·고교 2∼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행동평가척도 검사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초등학교 1∼4학년과 중·고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3년마다 정서와 행동 특성 검사를 하고 있으나, 빠르게 변화하는 학생의 심리·정서와 발달 상태 변화를 파악하고 예방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 지적에 따른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