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관계자는 "마마무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뛰어난 실력과 개성을 가진 그룹이다"라며 "‘Mr. 애매모호’, ‘음오아예’, ‘딩가딩가’, ‘넌 is 뭔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는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 포문을 연 ‘MAMAMOO WORLD TOUR <MY CON>’의 공연 실황으로, 2022년 11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했다.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9개 지역과 지난 4일 막을 내린 미국 9개 도시에서 진행한 공연이 매진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에서는 마마무의 히트곡들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콘서트 준비과정과 무대 뒷이야기 등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되어 있어 콘서트의 감동과 함께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상영을 기념해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마마무의 데뷔 후 첫 월드투어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느껴보길 바란다”며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 실황 및 생중계 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카이플레이, ‘클래시로우(ClashRow)’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스카이플레이의 신작 게임인 '클래시로우(ClashRow)'가 6월 2일 시즌 1 개막과 동시에 글로벌 172개국에 정식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클래시로우는 5월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오픈 베타를 진행하여 약 2주간의 프리 시즌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달 초 정식 출시되었다.
클래시로우는 가장 쉬운 블록체인 게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스카이플레이에서 건물의 전략적 배치와 유닛의 강력함을 활용하여 높은 리그의 티어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 게임이다.
NFT(대체 불가 토큰)를 적용하여 웹3.0 게임의 요건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영지라는 떠다니는 영토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방어 건물과 성장에 필요한 건물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영웅과 미니언을 영지에 배치하여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티머니GO 회원 총 이동거리 2,050Km마다 교실 숲 1개 조성! 28억Km 돌파
누적회원 700만 명, MAU(Monthly Active Users : 월간 활성 이용자) 280만 명을 돌파한 티머니GO가 다양한 ESG 캠페인으로 친환경 가치 이동을 위한 필수앱으로 질주한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환경의 달’을 맞아 ESG 캠페인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머니GO는 ‘대중교통 활성화’를 중심으로 ‘서울시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서울시 공공자전거(따릉이)를 통한 온실가스 배출권 확보’ 등 ESG 캠페인을 강화하여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친환경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먼저, 티머니GO 회원들이 누적 이동거리 2,050만Km를 달성할 때 마다 서울 초등학교 1개 학급에 교실 숲을 조성하고 있는 ‘서울시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은 현재 누적 이동거리 28억Km를 달성하며 강서구 염경초, 강동구 한산초 등 2개 초등학교에 교실 숲을 조성, 녹색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