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2023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30% 할인한다"라며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릭오웬스(30%) ▲아미(30%) ▲비이커(30%) ▲메종마르지엘라(10~20%) 등이 있다"라고 전했다.
웨스트 3층에서는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지속 가능한 이탈리아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 ‘캄포스’, 프랑스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그로서리 스토어 ‘보마켓’의 협업 팝업 공간도 구성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들이 세일에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 ▲겐조(30%)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지방시(30~40%) ▲레페토(20~40%) 등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COS)에서는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 광교점에서는 ▲오프화이트(30%) ▲산드로(20%) ▲띠어리맨(30%) ▲겐조키즈(20~30%) ▲빈폴골프(30%) 등 다수의 인기 브랜드들이 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식품관에서는 수원 행궁동 츄러스 맛집 ‘츄플러스’, 성수동 브리오슈 맛집 ‘사이드 템포’ 팝업을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과 먹거리의 재미를 함께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팝업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LF 하프클럽, 장마 대비템 기획전 ‘싱잉 인 더 레인’ 실시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관련 아이템을 제안하는 ‘싱잉 인 더 레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레인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올해 ‘슈퍼 엘니뇨’의 발생 가능성이 있고, 7월에는 5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비가 온다는 ‘장마 괴담’이 퍼지면서 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LF 하프클럽은 ‘피할 수 없다면 즐기자’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레인부츠, 샌들, 린넨 자켓, 쇼츠, 발수 바람막이 등 남녀 패션 아이템 전용 최대20% 더블 할인 쿠폰팩이 준비됐으며 제습기, 메이크업 픽서 등 리빙과 뷰티 카테고리 상품도 특가에 마련됐다.
행사가에 더해 매일 오후 2시에는 장마 대비 아이템을 단돈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가 오픈된다. ▲크록스 지비츠 5팩(20일) ▲소다스쿨 제습제 ‘물먹을래용’ 8개 세트(21일) ▲조성아 반질 에센스 메이크업 픽서(22일) 등이 구성됐다.
◆원주시, 공원 내 물놀이장 27일 조기 개장
강원 원주시는 올해 이른 무더위로 공원 내 물놀이장과 바닥분수를 조기에 개장해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 조기 개장하는 곳은 샘마루공원, 우리산이야기어린이공원, 태봉오린이공원 물놀이장이다.
행구수변공원 물놀이장은 예년과 같이 7월 1일 개장하고, 문막생활체육시설 내 문막 물놀이장은 7월 4일 문을 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